728x90
반응형






KBS 일일연속극 <다함께 차차차> 제131회(월)에서는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번에는 하윤정과 관련된 이상한 일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결혼식장에서 사라진 하윤정

만화가인 이준우와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하윤정은 탈의실에서 신부 옷으로 갈아입는 척 하다가 마음을 바꿔 평상복을 입고는 그냥 식장을 빠져나갔습니다. 그녀는 남편이었던 한태수(현 강신욱 회장)가 그동안 자신을 전혀 알아보지 못한데 대해 절대로 용서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한태수는 사고로 정신을 잃고 사고전 모든 기억을 상실했었지만 최근에야 기억을 되찾았다는 이야기를 듣자 심경의 변화를 일으킨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시기입니다. 그렇다면 예식장에 양가의 하객들이 모여들기 전에 결단을 내려 결혼을 연기하든지 아니면 몸이 아프다는 핑계를 대서라도 결혼식에 참석할 수 없다고 하여 결혼식장을 망신거리로 만드는 것만은 피해야 했습니다.



                        사회자의 신랑입장요청에 박수를 치는 이 교장네 가족


신부가 달아난 줄도 모르고 아래층으로 내려가 보라던 신랑, 신랑이 입장하려다가 신부가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고 당황해 하는 모습은 극의 효과의 극대화를 노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시청자로서는 매우 불편했습니다. 처음부터 이 결혼을 못마땅하게 생각한 이준우의 모친이 불같이 화를 내는 것도 무리는 아닙니다.   




                           거세게 항의하는 이준우의 모친
 

▲ 윤정의 하소연, 왜 사실을 은폐했냐고?

예고편을 보니 윤정이 가족들에게 왜 강 회장이 한태수임을 알고도 자신에게 알려주지 않았느냐고 울분을 토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 대목에서 우리는 하윤정의 형님인 오동자를 욕하게 됩니다.

강 회장이 한태수임을 가장 먼저 안 사람은 오동자였고, 그 다음에는 오동자의 아들인 한진우, 하윤정의 딸인 한수현이었습니다. 세상에는 비밀은 없는 법이어서 결국 하윤정도 강 회장과 수현이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보고 나중에 그가 꿈에도 그리던 남편임을 확인했습니다.



이를 알고도 하윤정은 이 사실을 시어머니인 박정녀에게 알리지 않은 채 결혼식장으로 향했던 것입니다. 따라서 이 가족들은 모두 "내 탓, 네 탓"을 따질 자격이 없습니다. 자신의 남편이 살아 있음을 확인했다면 누구보다도 먼저 시어머니에게 알려야 하는 사람은 바로 며느리 하윤정이었기 때문입니다.





▲ 윤정이 은혜에게 "내 남편을 돌려주오!"

또 예고편을 보면 하윤정은 나은혜 사장을 찾아가 "내 남편을 돌려 달라!"고 요구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는 참으로 뜬금 없는 주장입니다. 강 회장이 현재의 아내인 나은혜를 선택할지, 아니면 옛 아내인 하윤정을 선택할지는 전적으로 강 회장이 판단할 사항입니다.





물론 나은혜는 하윤정의 결혼식장까지 염탐하며 결혼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지 확인할 정도로 불안한 모습이었습니다. 하윤정이 이준우의 아내가 되면 강 회장이 자신을 버리지 못할 것이라는 얄팍한 계산이 깔려 있었던 것이지요.





급기야 은혜는 강 회장에게 전(前) 부인을 생각하면서 안타까워 하려거든 차라리 그녀에게 가 버리라고 말했지만 진심은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하윤정이 은혜에게 남편을 돌려 달라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은혜로서는 사고현장에서 죽어 가는 사람을 살려 놓았더니 이제는 그의 전 아내가 찾아와 사람을 내놓으려 한다고 억장이 무너질 것입니다. 이를 두고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고 할까요.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다함께 차차차>는 12월 28일 방송분이  전국기준 34.4%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선덕여왕>과 <아이리스>가 종영된 이후 그 덕을 톡톡히 본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자꾸만 스토리 전개가 늘어지는 황당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남은 분량이라도 제목과 기획의도에 걸맞게 모두가 차차차 하면서 끝나기를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