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구팔팔이삼사(9988234)는 사람이 99세까지 팔팔하게 살다가 2-3일간 앓은 후 4일 째 평화로운 죽음을 맞이한다는 의미로 한때는 각종 모임에서 건배구호가 될 정도로 크게 유행했던 말입니다. 요즘 표현을 빌리면 건강 100세를 도모한다고 불러도 되겠군요. 몇 년 전만 해도 불가능하리라고 보였던 인류건강 100세 시대는 이제는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나 100세를 누리는 것은 아닙니다. 몇 몇 선택 받는 이들만 가능할 테지요.

 

 

 

▲ BIGH 건강기능식품 개발경위

 

그런데 빅에이치(BIGH) 건강기능식품이 도대체 무엇이기에 인류의 염원인 건강 100세 시대와 연관지을까요? BIGH는 Be in Good Health의 약자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BIGH Corporation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런데 독자 여러분은 의약품도 아닌 흔해 빠진 건강기능식품을 가지고 어찌 건강 100세를 입에 올리는지 혹시 교묘한 수법으로 사기를 치는 게 아닌지 의문을 가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왜 BIGH 건강식품인지 그 개발경위를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으로 꼽히는 배우 출신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재임 1981-1989, 생존 1911-2004)은 1994년 자신이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사실을 발표했습니다. 그의 발표문에는 “친애하는 미국민 여러분, 나는 최근에 본인이 알츠하이머병에 걸린 수많은 미국인들 중의 한명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라는 말로 시작해 중간에는 “내가 알츠하이머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에게 알림으로써 이 병에 대한 보다 많은 관심이 유발되기를 바랍니다”라는 희망을 피력하고 있습니다.

 

 

 

이 발표이후 레이건대통령과 부인 낸시 여사는 이듬해 알츠하이머 연구재단을 설립하였고 3명의 전직 대통령 영부인(조시 부시 영부인 바바라 여사, 지미 카터 영부인 로잘린 여사, 빌 클린턴 영부인 힐러리 여사)이 100만 달러를 기부했는데 이를 계기로 미국 전역에 활발한 모금활동이 펼쳐져 무려 약 16억 달러(약 1조 9천억원)라는 거액이 모금되었습니다.

 

 

 

 

▲ 왜 BIGH 건강기능식품인가?

 

알츠하이머 연구재단은 이 자금을 미국 최고명문대학의 하나인 UC 버클리 대학에 제공해 치매에 관한 연구를 시작했으며 이 대학 생화학분자 생물학과 교수인 Jiangkang Liu 박사팀이 7년간의 연구결과 개발한 신제품이 바로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BIGH 바이오하이테크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버클리대 연구팀은 2002년 연구결과를 미국에서 가장 저명한 학술지인 PNAS(국립과학원 학술회보)에 발표했는데 그 내용은 “세계 최초로 뇌혈류장벽을 투과하는 물질개발, 세포 내 미토콘드리아 복원, 1,400명 임상결과 3년간 섭취 시 평균 20년 젊어지고 남은 수명도 70% 연장”한다는 것입니다. 이 뉴스는 영국 BBC에서도 방영되었습니다.

미국 국립과학원 학술논문 발표

 

 

이를 보도한 영국 BBC

 

 

 

 

어찌 건강기능식품이 치매를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을까요? 그 이유는 BIGH가 개발한 식품은 뇌세포속의 손상된 미토콘드리아를 재생하고 복원하는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세포는 인간을 비롯한 모든 생물체를 구성하는 기본단위이며 세포 속의 미토콘드리아는 생명활동에 필요한 에너지와 호르몬을 생산하는 기관입니다. 미토콘드리아는 노화와 질병, 스트레스와 환경유독물질로 인해 손상되는데 이를 재생하고 복원하기 때문에 우리 인체에 활발한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와 같이 뇌세포 복원기능이 있는 제품은 세계에서 BIGH이 유일합니다. 우리 몸의 세포의 활동이 왕성해지면 치매(알츠하이머)뿐만 아니라 인류의 적인 성인병과 암 등 각종 질병에 매우 특별한 효능이 있습니다. 실제 BIGH제품의 하나인 누리셀을 3년간 복용하면 뇌세포 복원으로 20년 젊어진다는 연구결과는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습니다.

 

 

 

 

 

▲ 차원이 다른 BIGH 건강기능식품

 

그렇다면 이처럼 획기적인 제품이 왜 의약품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인가요? 절차가 매우 까다로운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겠지요? 맞습니다. BIGH제품은 FDA의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우리나라 제약회사들도 신약개발의 성공을 위해서는 임상실험을 거쳐 미국 FDA의 승인을 받는 것입니다. 승인을 받는 순간 주가는 폭등해 회사와 주주들은 돈방석에 앉게 됩니다.

 

그런데 증권의 분류를 보면 제약회사들은 석유화학관련분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의약품은 석유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석유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은 제품은 미국이 제도적으로 의약품으로 보질 않습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치매예방과 치료에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하여도 석유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으면 미국 FDA의 의약품승인은 제도적으로 불가능한 것입니다.

 

BIGH제품은 석유화학원료는 0.1도 없으며, 자연식물에서 채취한 천연원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태생적으로 의약품이 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 석유화학물질이 인체에 좋을까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이 때문에 항암제, 고혈압 및 당뇨병치료제, 심지어 감기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의약품은 섭취 시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 부작용은 합병증을 일으켜 결국 죽음으로 이르게 되지요.

 

반면, BIGH제품은 의약품이 아니라 천연자연추출물이어서 아무리 많이 먹어도 전혀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제는 왜 BIGH제품이 의약품이 아닌지 이해하겠지요? 이런 이유로 1조 9천억원이라는 거액의 기금을 투자한 알츠하이머 연구재단에서는 버클리 대에서 의약품이 아닌 BIGH 건강기능제품을 개발한 것으로 그 임무를 완성한 것입니다. 레이건 미국대통령의 알츠하이머투병을 계기로 천문학적인 자금모금을 통해 연구한 결과가 의약품이 아닌 하찮은 건강기능식품하나 개발하고 끝났다면 미국사회에서 이를 용인할 수 있었을까요? 이는 의약품은 아니지만 임상실험을 통해 그 치료효과가 확실히 증명되었고 또 미국 제도상 천연물질은 의약품이 될 수 없는 태생적 한계를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BIGH 제품은 FDA인증대신 미국국립위생재단(NSF)의 식품인증 및 GMP인증(우수 의약품 제조관리기준)을 받은 제품입니다.

 

 

 

▲ BIGH 건강기능식품의 종류

 

BIGH의 건강기능식품은 기본세트(누리셀, 네이처캄, 오피씨, 프로폴리스 4종)와 나노디톡스, 하트큐텐, 우버칼슘, 슈퍼그린 등 모두 8종입니다. 이중 기본세트는 항상 동시에 복용해야 하며, 나머지는 증상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기본세트의 효능을 보면 누리셀은 치매(파킨슨, 알츠하이머 포함) 및 불면증, 네이처캄은 만성 두통과 스트레스, 오피씨는 전립선과 면역력강화, 프로폴리스는 갑상선과 천식 및 잇몸병에 좋습니다. 이외에도 나노디톡스는 항산화 방어, 하트큐텐은 당뇨 및 비만, 우버갈슘은 골다공증, 슈퍼그린은 해독과 변비에 좋습니다.

 

 

 

 

▲ BIGH 무료 건강강좌 안내

 

사실 BIGH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말해도 이를 의심하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BIGH 한국 동우회에서는 매주 1회 무료강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강좌에서는 전문강사진의 주옥같은 강의와 참여자의 암극복 등 생생한 건강회복체험사례를 들을 수 있습니다.

 

    O 강좌주제 : 건강 토탈 솔루션(health total solution)

                      전자상거래 시대의 해외직구

   

    O 강좌일시 : 매주 토요일 14:00 (단, 토요일이 공휴일일 경우에는  강좌없음)

   

    O 장      소 : 서울 봉천동 BIGH 한국동우회 사무실(서울 지하철 2호선 봉천역 2번 출구)

 

 

▲ BIGH 제품 구매방법 : 이 제품은 회원으로 가입한 후 해외직구로만 구매가능

 

☞ 무료건강강좌 참여방법, 제품구매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댓글 또는 010-2512-1570)로 문의바랍니다.

 

 

☞ 글이 마음에 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