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선인장 조형물

 

고양꽃 전시관 앞의 황화코스모스

 

 

 

 

2023 고양가을꽃 축제(제10회)가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및 주제광장 일원에서 2023. 9. 27부터 10. 9까지 13일간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농업기술원과 함께하는 선인장·다육 전시(선인장 페스티벌), 시민참여정원, 고양플라워마켓, 수상꽃자전거, 체험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 중입니다. 단 야외전시장은 무료이며 실내전시관의 입장료는 6,000원(어린이와 노인은 50% 할인)입니다.

 

 

 

 

수도권전철 3호선 정발산역 1번 출구로 나와 일산문화광장을 지나면 일산호수의 한울광장으로 이어집니다. 한울광장에서 고양꽃전시관으로 가는 길목에 제19회 선인장 페스티벌(10. 5∼10. 9)이 열리고 있습니다.

 

 

 

 

 

 

일산호수공원 주제광장에서는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그림으로 표현한 그림전이 열리고 있는데, 그림의 색채가 매우 화려하네요. 그리고 늘어선 상점에서 다양한 선인장을 전시판매하고 있고, 공터에도 선인장을 활용한 다채로운 조형물로 눈을 즐겁게 만듭니다. 선인장전시장 옆에는 화훼농가에서 재배한 각종 국화를 전시하고 있더군요.

 

 

 

 

 

 

 

 

 

 

 

 

 

 

 

 

 

 

 

 

 

 

 

 

 

 

 

 

 

 

 

 

고양꽃전시관 앞 광장에는 황화코스모스가 많이 피어 있는 가운데 장미를 비롯한 각종 조형물은 지난 봄 국제고양꽃박람회 당시 조성한 장식품이 그대로 있어 신선한 맛은 다소 부족한 듯 보였습니다.

 

 

 

 

 

 

 

 

 

 

 

 

 

 

 

가을꽃축제가 열리는 일산호수공원은 일산신도시 택지개발사업과 함께 조성한 국내 최대의 인공호수가 있는 근린공원으로 한강과 신도시 사이의 친환경공간으로 조성된 공원입니다. 호수공원에는 야외공연장을 비롯해 노래하는 분수대, 자연학습원, 전통정원, 장미원, 달맞이섬(월파정) 등이 주제별로 조성되어 있으며, 실내전시관으로는 꽃전시관, 선인장전시관, 화장실문화전시관, 고양600년 기념전시관, 신한류홍보관 등 볼거리가 많으므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참 좋은 곳입니다.(2023. 10. 5)

달맞이섬에서 본 일산호수공원

 

달맞이섬 포토존과 월파정

 

장미원

 

선인장 전시관

 

 

 

☞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