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빨래판 복근과 등근육은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면서 여심을 설레게 합니다. 바디빌더의 근육은 일종의 작품이기도 하지요. 그렇지만 보통 사람들의 이런 복근과 근육은 시샘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남자배우 중에서는 이병헌, 권상우, 차승원, 송승헌, 현빈, 오지호, 소지섭, 이정용, 정우성, 이정재, 옥택연, 공유 등의 복근은 오래 전부터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상우와 김지훈, 박건형, 남궁민도 만만치 않습니다. 그전 <추노>의 삼총사로 출연했던 장혁(대길 역), 한정수(최장군 역), 김지석(왕손이 역)과 이종혁(황철웅 역)의 명품복근은 드라마 방영 내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종영된 <감격시대>의 김현중도 잘 다듬어진 조각몸매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기황후>에서 은근한 눈빛으로 하지원(기승냥 역)을 도왔던 김영호(백안 역)의 책사 진이한(탈탈 역)도 한 때 명품복근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주로 상의탈의장면이나 상반신 샤워를 통해 몸짱임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여자배우 및 가수로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인물은 강예빈, 김혜은, 전지현, 황정음, 이효리, 클라라 등입니다. 특히 김혜은은 출산한 40대의 여성으로 몸짱을 유지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남자가수 중에서는 비, 이승기, 김종국, 임슬옹, 최시원, 박재범, 손호영, 구준엽 등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으며, 개그맨 중에서는 허경환과 윤형빈, 이승윤, 송중근, 노홍철이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 최근에는 김인석도 몸짱으로 변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방영된 개그콘서트(743회)에서 개그맨 김기리의 명품 몸짱 몸매가 공개되어 장내를 초토화 시켰습니다. "놈놈놈"코너 8월의 달력화보를 찍는 장면에서 김기리가 몸짱 남자의 사진을 들고 배를 가린 채 나타났습니다. 잠시 후 사진을 치우고 진짜 몸매를 선보였을 때 사람들은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그의 탄탄한 빨래판 복근과 바디빌더에 비견할 만한 명품 등근육은 전혀 예상치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개그맨 중에서 최고의 몸짱으로 우뚝 서며 이른바 대박을 쳤습니다. 애인인 신보라는 계를 탔더군요. 아무튼 김기리는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으로 일요일 밤 우리 곁에 있어 주기를 바랍니다.   

   



 

신고
Posted by pennpen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기리 2014.05.22 15: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기리나올때나온노래머에요 여자가부른거

  2. 신보라 2014.05.28 19: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기리복근 멋있다. 여자인데 가슴 배 젖 등을 만지고싶다 등근육도 신보리 부럽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