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IGH는 Be in Good Health의 약자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있는 BIGH Corporation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BIGH 한국동우회에서 진행하는 강좌의 제목이 건강토탈솔루션(Health Total Solution)인데 우리말로 하면 “건강종합해법” 또는 “인류 100세 건강법”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도대체 무슨 내용이기에 이런 거창한(?) 제목으로 강의를 하는지 의아스럽지요? 사실 종합건강해법(비법)이라고 해서 어떤 심오한 철학이 들어있는 것도 아니며 그 방법은 이외로 매우 간단합니다.

 

세포는 인간을 비롯한 모든 생물체를 구성하는 기본단위이며 세포 속의 미토콘드리아는 생명활동에 필요한 에너지와 호르몬을 생산하는 기관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 비법은 바로 미토콘드리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키는 것입니다. 구구팔팔이삼사(9988234)를 위한 건강비법은 다음 두 가지를 실천하면 달성할 수 있습니다.

 

 

 

 

▲ BIGH 건강기능식품의 섭취

 

첫째, BIGH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세포 속의 핵심물질인 미토콘드리아는 노화 또는 질병으로 인해 손상되는데 BIGH 건강식품은 이를 재생하고 복원하기 때문에 우리 인체에 필요한 에너지(호르몬 포함)를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됩니다. 이미 강조한 바와 같이 미토콘드리아를 재생하고 복원할 수 있는 제품은 현재의 의약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으며 오로지 BIGH 건강식품만이 가능합니다.

 

 

 

 

 

▲ 고지방저탄수화물로 식단조절

 

둘째, BIGH 한국동우회 허송규 대표가 주장하는 가장 중요한 건강관리는 바로 기존 식단에 대한 편견을 바꾸어 식단조절을 하는 것입니다. 이는 지금까지 금과옥조처럼 여겨져 왔던 “저지방 고탄수화물”식단을 “고지방 저탄수화물”식단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면 미토콘드리아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미토콘드리아는 동물성지방과 동물성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은 1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암세포가 가장 좋아하는 영양소가 탄수화물(당)입니다. 따라서 우리 몸에서 당을 차단하면 암세포는 발생할 여지가 없는 것입니다.

                                                                       동물성 지방이 많은 식품(예시)

 

 

 

이와 관련 1931년 노벨생리학상 수상자인 독일의 오토 와버그(Otto Warberg)는 <암세포의 기원>이라는 책에서 암세포와 정상세포의 대사비교를 한 결과 암세포는 탄수화물(당분)을 영양으로 발생하고 생존한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세포 속의 미토콘드리아 기능이 저하되면 일반세포는 생존하기 위해 암세포로 변형되기 때문에 암은 유전적 요인이 아니라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저하라고 주장한 것입니다.

 

 

 

 

▲ 건강 토탈 솔류션-인류 100세 건강법의 실현

 

우리 인간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각종 성인병에 시달립니다. 또 패스트푸드의 만연과 창량음료, 부적절한 식습관으로 인해 복부비만이 많습니다. 거리를 나가보면 과체중인 사람들은 흔히 청량음료나 햄버거 등 먹거리를 항상 들고 다니는 것을 목격합니다. 또 과체중인 사람의 주름이 잡힌 뱃살을 보고는 지방덩어리하고 하는 표현도 잘 못 된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는 지방이 아니라 과다섭취한 탄수화물(당)이 쌓인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류는 먹을수록 더 입맛을 당기지만 우리 몸에 불필요한 당은 몸 특히 뱃살에 축적되어 공포의 허리둘레를 보여줍니다. 그런데 육식위주의 식습관을 가지게 되면 포만감으로 인해 당류를 멀리하게 됩니다. 또 육식은 미토콘드리아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그 기능을 활발하게 해줍니다.

 

수차례 지적했듯이 미토콘드리아는 생명의 원천입니다. BIGH 건강식품으로 손상된 미토콘드리아를 복원시키고, 동물성지방 중심의 식단으로 미토콘드리아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만으로도 우리 인류는 노화와 치매(알츠하이머, 파킨슨 포함), 각종 성인병에서 해방될 수 있으며 왕성한 호르몬의 분비로 인해 정력도 증강됩니다. 현대의학은 각 질병마다 각기 다른 종류의 약품을 시판하고 있지만 부작용이 없는 약품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지만 손상된 미토콘드리아를 재생하고 복원시키는 이 방법은 질병에 따라 다르지 않고 동일하며 천연물질에서 추출한 것이어서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동물성 지방이 많은 식품(예시)

 

 

 

현대의학에서도 각종 성인병을 치료하기 위한 약제가 치매발생률을 높이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노인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질병의 하나인 치매는 뇌세포에 독성물질이 쌓여 뇌세포를 파괴하는 알츠하이머, 뇌혈관질환이 원인인 혈관성 치매가 많습니다. 치매는 아직까지 근본적인 치료법이 개발되지 않은 질병으로서 특히 각종 만성질환과 통증, 불면증, 우울증, 배뇨장애 등으로 10종류 이상의 약을 복용하는 환자들은 이들 약을 조절하고 관리해 치매의 위험을 낮춰야한다고 주장합니다(자료/유한양행, 건강의 벗, 611호, 2019년 11월). 그렇지만 환자들은 약의 부작용을 알면서도 당장 끊지는 못할 것입니다.

 

우리가 탄수화물 섭취를 획기적으로 줄이면 복부비만은 자연이 해결됩니다. 거의 모든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음식을 굶는 방법을 동원하지만 탄수화물 대신 동물성 지방과 동물성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식습관의 변화로 날씬한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현대의학에서도 복부비만의 원인을 탄수화물의 과잉섭취(중독)라고 주장하고 있거든요.

                                                                         탄수화물이 많은 식품(예시)

 

 

우리가 먹은 음식이 체내에 들어가 순환하는 주기는 120일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아무리 나쁜 식습관을 가졌더라도 이제부터 그 식습관을 고치면 120일 후에는 완전히 다른 체질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당이 체내에 쌓이면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를 코팅해 혈액순환장애를 가져오며 심할 경우 괴사현상이 발생합니다.

 

당뇨병은 혈당을 조절하는 인슐린을 제대로 생산하지 못해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인슐린은 췌장속의 베타(β)세포에서 합성되는데 베타세포의 미토콘드리아가 손상되어 인슐린 생산에 장애가 있을 경우 발생합니다. 따라서 미토콘드리아를 정상상태로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당뇨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파킨슨병은 도파민 부족으로 발생하는데, 도파민은 뇌신경 세포들간 어떠한 신호를 전달하기 위해 분비되는 신경전달물질 중에 하나입니다. 도파민을 생성하는 신경세포가 손상되면 운동장애를 일으켜 파킨슨병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뇌 신경세포의 미토콘드리아를 다스리면 파킨슨병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100세 건강을 위한 건강 토탈 솔류션(Health Total Solution)은 BIGH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서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사를 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각종 성인병과 불치병인 암을 이겨내고 정상체중을 유지하면서 노화를 극복한다면 천수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이런 주장은 기존의 의학상식과는 너무 상반되므로 실천하기 어렵겠지만 용감한 자만이 복을 받을 것입니다. 의학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가 “음식으로 치료할 수 없는 병은 약으로도 치료할 수 없다”고 한 말은 불후의 명언입니다. 

                             

                                               

 

 

▲ 식단조절과 BIGH 복용성공사례(예시)

 

실제로 혈액암환자가 BIGH 식품을 1년간 복용해 39kg이던 체중을 59kg으로 회복했으며, 어느 당뇨병과 고혈압 환자는 5개월 복용으로 110kg이던 과체중을 88kg으로 줄이는데 성공했습니다. 이들은 건강식품을 복용하면서 동시에 식단을 조절했기에 더욱 빠른 회복세를 보인 것입니다. 따라서 어느 한쪽만 채택하는 것보다는 양쪽을 동시에 실천한다면 그 효과는 배가될 것입니다. 이를 두고 일석이조(一石二鳥), 또는 일거양득(一擧兩得)이라고 하겠지요.

 

현재 BIGH 한국동우회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K씨(77세)는 2008년과 2013년 두 차례에 걸쳐 중풍(뇌경색)으로 쓰러져 보행도 불가능할 지경이었으며, 또 2013년 전립선암과 탈장으로 고생했지만 꾸준하게 BIGH식품을 복용하면서 약 16개월 전부터는 식단을 조절해 곡기를 끊고 동물성지방 위주의 식사를 한 결과 최근 건강검진에서 50대의 체력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답니다. 글쓴이도 강좌에 참가할 때마다 이 분을 만나는데 과거에 중병을 앓았던 분으로는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의 체력을 보유하고 있어 불치병을 극복하고 건강을 되찾은 생생한 사례입니다.

 

 

 

 

 

 

▲ BIGH 무료 건강강좌 안내

 

사실 BIGH 제품이 아무리 좋다고 말해도 이를 의심하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BIGH 한국 동우회에서는 매주 무료강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강좌에서는 전문강사진의 주옥같은 강의와 참여자의 암극복 등 생생한 건강회복체험사례를 들을 수 있습니다.

 

O 강좌주제 : 건강 토탈 솔루션(health total solution)

                  전자상거래 시대의 해외직구

 

O 강좌일시 : 매주 토요일 14:00 (단, 토요일이 공휴일일 경우에는 강좌 없음)

 

O 장      소 : 서울 봉천동 BIGH 한국동우회 사무실

                  (서울지하철 2호선 봉천역 2번 출구)

 

 

▲ BIGH 제품 구매방법 : 이 제품은 회원으로 가입한 후 해외직구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무료건강강좌 참여방법, 제품구매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댓글 또는 010-2512-1570)로 문의바랍니다.

 

 

☞ 글이 마음에 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