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사회에는 갖가지의 온열치료기가 참으로 다양하게 존재하는 데요. 이 중에서 미쯔이식 온열치료기(주열기)는 원적외선을 이용한 온열치료기입니다. 원적외선은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길어서 눈에 보이지 않고 열작용이 크며 침투력이 강해 다양한 산업 및 의료 분야에 응용되고 있는 광선입니다. 온열치료기를 구입할 때 동봉해 주는 안내서 “미쯔이식 온열요법-체온을 다스려 건강을 찾는다”라는 책자(약 300페이지)를 보면 온열치료기는 각종 암을 비롯해 당뇨병 등 성인병의 치료에 효력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인간의 생명현상을 총괄하는 자율신경은 스트레스의 영양을 가장 많이 받는 조직입니다. 인체의 질병은 우리 몸의 에너지가 부족한 데서 발생하는 것으로 온열치료는 힘을 잃은 우리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함으로써 부작용 없이 몸 전체에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즉시 나타납니다. 온열치료기는 우리의 몸이 원래 가지고 있는 자연치유력을 활성화시켜 정신과 육체의 병을 치료한다는 원리에 입각하고 있습니다.

 

일본 미쯔이 온열협회장은 이 책의 서문에서 “복수에 찬 말기암 환자,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는 췌장암 환자들이 온열치료를 받아 복수가 빠지고 상태가 호전되어 직장에 복귀하거나 심한 통증이 환화되어 원래 생활을 할 수 있게 되는 등 온열치료로 건강이 회복되어 가는 분들이 모습과 저의 체험을 통해 어느새 저도 온열치료의 효과에 푹 빠져 이를 널리 알려야 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라고 역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필자는 솔직히 이 온열치료기가 암도 치유할 수 있는지의 여부는 실제로 경험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분명히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촉진, 근육의 피로 및 뭉친 것 풀기, 신경통 및 근육통 통증해소, 왕성한 위장활동으로 소화촉진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음은 인정합니다. 사실 혈액순환만 잘 된다면 만병을 다스릴 수 있겠지요.

 

 

 

 

 

 

필자는 산행을 하면서 입은 골절상으르 인해 약 1개월간 반 기브스를 한 후 물리치료를 받지 않고 그냥 방치해 둔 결과 약 1년간 팔을 쭉 펴지 못했지만 단지 미쯔이 온열기로 약 10분간 팔꿈치 안쪽 부위를 문지른 결과 거짓말처럼 팔이 쭉 펴지는 놀라운 사실을 경험했습니다.

 

미쯔이 온열치료기는 허리의 통증(요통)으로 고생할 때, 장단지에 쥐가 날 때, 어깨가 결리고 아파(오십견) 손을 머리위로 들지 못할 때, 무거운 물건을 들다가 몸이 삐끗해 통증이 심할 때, 등산이나 격렬한 운동으로 근육이 피로할 때 등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경험하는 크고 작은 근육관련통증에는 단시일 내 그 효능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 제품은 필자가 2013년 구입한 구형(M1-02)임

 

 

 

 

지금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경우 제약회사의 파스(붙이는 제품) 또는 근육크림(바르는 제품)을 사용하거나 정형외과 또는 한방병원에서 물리치료를 받았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물리치료의 경우에는 보통 환부를 간질이는 수준이어서 요통 또는 오십견은 거의 치료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반면 이 온열치료기는 부작용은 전혀 없으면서도 그 치료효과는 예상보다 훨씬 빠릅니다. 필자의 아내도 부엌일을 하면서 허리가 뻐근하거나 음식을 잘못 먹어 소화불량이 되면 필자에게 온열맛사지를 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그런데 미쯔이 주열기의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주열기는 일본산과 한국산이 있는데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을 보면 일제정품(최신형 MI-03)은 1,750,000원(2023.3월 현재 가격은 1,870,000원), 한국산은 100만원 전후로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온열기는 한국산보다 일본산(정품)이 성능이 뛰어나다고 하더군요. 그간 한일양국의 갈등으로 민간치원에서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벌어진 것을 감안하면 일제가 더 우수하다고 말하기가 거북하지만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 의료기기는 성능이 좋아야 하겠기에 전문가들이 말하는 사실을 전할 뿐입니다. 온열기 사용방법은 다음예시와 같이 해설서인 책자에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미쯔이식 온열치료기는 비록 가격은 만만치 않지만 하나만 있으면 온가족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지킴이로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미쯔이 온열치료기(일제정품 MI-03)를 구입하고 싶은 분은 댓글 또는 전화(010-2512-1570)주시면 약간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성심성의껏 안내하겠습니다.

 

 

☞ 글이 마음에 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 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