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재역의 이보영                         오정희 역의 배종욱                       강형도 역의 천호진 


강재미(이보영 분)가 가지고 있는 두 개의 시한폭탄이 있는데, 하나는 그녀가 이혼녀라는 사실이고, 다른 하나는 강재미가 크리스탈 박(김수미 분)의 사위였던 강형도(천호진 분)의 딸이라는 사실입니다. 강재미가 이혼녀라는 사실만으로도 크리스탈은 길길이 날뛰며 결혼을 결사 반대했습니다. 그런데 두 번째 폭탄이 터지면 크리스탈은 말할 것도 없고, 변동우를 비롯한 누나 변주리(변정수 분), 아버지 변춘남(간인환 분), 이모 써니 박(문희경 분)은 물론 강재미의 가족도 그냥 넋이 나갈 것입니다.

제34회 마지막 장면에서 제작진은 변동우(이태성 분)-강재미와 강형도와의 조우를 교묘하게 피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변동우-강재미가 찻집에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같은 찻집에서 오정희(배종옥 분)가 강형도에게 "강재미가 아빠를 그리워하고 있음"을 알려주며 변주리와 딸 세라(박하영 분)에게 돌아가라고 설득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변동우-강재미가 찻집을 나가면서 오정희를 만났지만 강형도는 마침 화장실에 가고 없어 폭탄이 터지는 것을 예방했습니다. 제작진은 앞으로 이와 유사한 상황을 몇 차례 더 반복한 뒤 결정적인 순간 초메가톤급 시한폭탄을 터뜨릴 것으로 예상했는데 어제 밤 제35회에서도 크리스탈 박과 강형도의 전처였던 오정희가 만나 막말을 주고받으며 두 번 다시 마주치고 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밤 제36회에서는 크리스탈이 모든 비밀을 알게 될 듯 합니다. 

아들 변동우에게 밝고 곱고 귀한 것만 보여주고 싶었던 크리스탈은 강재미가 이혼녀이며 그것도 그의 전 남편 한정수(진이한 분)가 써니의 아들 상민의 애인이었던 채희수(한여름 분)의 현 남편이라는 사실에 아연실색하고는 식음을 전폐합니다. 아들이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싹싹 빌며 용서를 구하기를 기대한 쇼입니다. 공처가인 남편 변춘남이 맛있는 꽃게 찜을 준비해 왔지만 아들이 아침 문안 올 것에 대비해 더욱 아픈 척 합니다. 그러다가 외손녀 세리가 들어와 고모부 변동우가 이미 밖으로 나갔다는 말을 하자 크리스탈은 걸신(乞神)처럼 허겁지겁 음식을 먹습니다.

 

크리스탈과 써니는 강재미를 음식점으로 불러 이 결혼이 불가함을 다짐받으려 하지만 재미도 물러서지 않습니다. 크리스탈이 "동우랑 헤어 질 거지?"라고 물었는데 재미는 단호하게 "이젠 못 헤어진다"고 대답한 것입니다. 옆의 써니가 "경험이 재산이라더니 산전 수전 공중전 감자전까지 다 겪더니 양심에 털이 나 뻔뻔해 졌다"고 재미를 힐난했는데, 공중전까지는 들어 보았지만 여기에 감자전까지 가져다 붙이는 건 처음 들었네요. 크리스탈이 "둘이 결혼하면 불행해 진다. 동우를 재산상속에서 배제하고 당장 건물에서도 내쫓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재미의 동우에 대한 사랑이 재산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기에 "이제는 너무 멀리 와 버려서 손을 놓을 수가 없다"며 그런 것은 전혀 문제가 안 된다고 합니다. 기가 막힌 크리스탈은 자기의 휴대폰을 테이블 위에 내 놓으며 당장 재미의 어머니를 식당으로 부르라는 전화를 하라고 다그칩니다. 물론 재미는 못한다고 거절하고는 자리를 박차고 나갔지요. 

이 시각 강재미의 어머니 오정희는 변동우를 찾아가서 모친을 한번 만나게 해달라고 사정합니다. 오정희는 동생 오정심(윤현숙 분)의 애인 남대문(안상태 분)과 만난 자리에서 남대문이 무심코 변동우-강재미의 결혼을 그의 어머니가 반대한다는 말을 했기에 크리스탈을 설득하고 싶은 것입니다. 오정희로서는 재미가 동우를 만난 이후 밝아진 얼굴을 보고는 딸을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지요.

 

한편 재미가 그냥 나가버리자 밖으로 나온 크리스탈과 써니는 동우를 만나러 빌딩의 지하주차장으로 갑니다. 변동우도 오정희를 배웅하러 지하주차장으로 내려옵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제작진은 변동우를 엘리베이터에서 먼저 올려보내 자리를 피하게 하고는 크리스탈-써니와 오정희가 맞닥뜨리게 합니다. 크리스탈과 써니는 오정희가 변주리의 남편 강형도의 전처로서 지난번 딸의 이혼도 오정희 때문임을 알고 있기에 좋은 말이 나올 수 없지요. 양측은 앞으로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며 막말을 주고받은 후 헤어졌는데, 나중에 이들이 각각 변동우 및 강재미의 어머니임이 밝혀진다면 그 충격은 상상을 초월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 특급비밀도 그리 오래가지는 않을 듯 합니다. 크리스탈이 강재미로 하여금 결혼포기를 약속 받지 못하게 되자, 그녀는 김 기사를 불러 재미의 어머니와 아버지에 대한 뒷조사를 시켰고 전문꾼은 오정희-강형도가 함께 있는 사진을 찍어 크리스탈에게 전달했기 때문입니다. 강재미의 부모가 강형도-오정희임을 알게 될 크리스탈의 첫 반응이 어떨지 무척 궁금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