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리보(HARIBO)는 1920년 독일 본에서 설립된 젤리를 판매하는 식품회사로 한국 시장에서는 2012년부터 싱가포르 하리보 아시아 퍼시픽의 관리로 영업을 해오다가 2023년 봄 한국 지사인 하리보 코리아(HARIBO KOREA)를 설립했습니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파주, 부산, 시흥)에서는 2월 29일부터 4월 28일까지 “하리보 블루밍 가든”(HARIBO Blooming Garden)을 개최하여 봄 시즌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본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휴일을 맞아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는데 주차장에서 센트럴 가든으로 들어서면 제일 먼저 대형 하리보 상징조형물인 골드베렌이 세워져 있습니다. 그 주변에는 젤리곰으로 꾸민 가든 포토존, 온실하우스, 다양한 현장 이벤트(하리보 마스코트와 즉석 사진 찍기, 하리보 미니 젤리 받기, 알록달록 풍선증정, 룰렛을 돌려 하리보 상품받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리보관련 상품도 판매중입니다.

 

 

 

 

 

 

 

 

 

 

 

 

 

 

 

 

하리보 상품 판매장

 

룰렛돌리기

 

 

 

하리보 조형물과 마스코트

 

 

 

 

 

 

이곳 방문객 중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많이 보였는데 어린이들은 하리보관련 조형물과 제품에 매우 관심이 많아 보였습니다. 따스한 봄을 맞이하여 하리보 이벤트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어린이 놀이터 방면 출입구

 

 

 

 

 

 

 

 

☞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