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일일연속극 "다함께 차차차"는 한날 한시에 사고로 쌍과부가 된 동서지간인 두 여인과 이들과 관련된 집안의 갈등과 웃음을 선사하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이다.



★ 등장 인물


드라마를 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등장인물을 보기로 하자. 드라마 등장인물은 크게 3개 집안이다. 쌍과부집, 이 교장집 그리고 나윤이네 집이다. 각 등장인물의 사진과 설명은 KBS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다.

△ 쌍 과부집




△ 이 교장집



△ 나윤이네 집



△ 기 타




★ 시청포인트 네 가지


(1) 이한(이교장 차남)의 사랑은 누가 차지할 까?

이한은 처음부터 한수현(쌍과부집 작은 동서인 하윤정의 딸)과 좋아하는 애인사이다. 그런데 어느 날 이들 사이에 한진경(쌍과부집 큰동서인 오동자의 딸)이 끼어 든다. 한수현과 한진경은 서로 사촌지간이다.

한진경(박한별 분)이 미꾸라지를 사서 버스를 타고 가다가 버스가 흔들리는 바람에 미꾸라지를 이한에게 씌우고 만다. 엉망이 된 이한은 제대로 사과도 하지 않는 한진경에게 앙심을 품는다.

그 후 이한은 어느 클럽에 들렀다가 우연히 한진경을 발견하고는 그녀를 붙잡는다. 한진경은 친구의 권유로 인터넷 쇼핑몰사업자금마련을 위해 사촌인 한수현의 지갑에서 3백만 원을 무단 대출받아 친구에게 주었다. 그런데 한진경의 친구는 돈을 가지고 도망갔다고 했다. 마침 다른 친구로부터 사기녀가 클럽에 있음을 알고 달려와 막 그녀를 본 순간 이한이 붙잡는 바람에 사기녀를 놓쳤다. 한진경은 이한 때문에 3백만원을 못 찾게 되었다며 하소연했고 둘이 함께 마신 술에 취해 결국 이한은 한진경을 여관에 옮겨 놓았다.

그 후에도 한진경은 죽고 싶다는 말로 이한을 불러내었고 이번에는 술에 취한 이한을 한진경이 여관으로 데리고갔다. 다음날 이한이 어떤 여자와 걸어가는 것을 본 애인인 한수현은 눈이 뒤집혀 그를 멀리하기 시작했다. 한진경도 이한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는데, 한 남자를 두고 하필이면 사촌인 한수현과 한진경이 엮인 설정이 다소 거시기하지만 이한은 나중에 누구를 선택할지 관심사이다. 한수현에 대해 항상 열등감으로 살아온 한진경이 나중에 결정적인 순간 이한과 여관에 갔었다고 폭로하고, 이한은 술이 취해 아무 일도 없었다고 변명할 것으로 예측되는 데 결과는 두고 볼일이다.

 

(2) 강나윤은 어떤 남자를 선택할 까?

강나윤(조안 분)은 유니콘 제과 회장 강신욱과 사장 나은혜(이응경 분)의 딸이다. 외국유학을 마치고 귀국하였는데 경영수업을 위해 마켓팅 팀의 말단사원으로 입사한다. 이 팀의 이철 실장(이 교장의 장남)은 든든한 후원자이다. 강나윤의 부모는 이 실장을 장래의 사윗감으로 이미 낙점한 듯 하다. 강나윤도 이 실장을 오빠처럼 매우 잘 따랐다. 그런데 이 실장이 강나윤을 좋아한다며 선물을 주자 시큰둥한다.

강나윤은 마켓팅 팀의 바로 위 선배인 한진우(쌍과부집 작은 동서의 장남)와 입사 때부터 늘 티격태격 싸우는 사이다. 귀국할 때부터 공항에서부터 접촉사고가 있었다. 강나윤이 제과 현장에 나갔다가 작업도중 더위를 피하려고 냉동차에 오르는 순간 운전기사는 문을 닫고 출발한다. 나중에 강나윤이 없어진 것을 알고는 부랴부랴 냉동차를 수배해 그녀를 발견하고는 병원에 입원시킨다. 이 실장은 한진우에게 후배관리를 잘 못한 것에 대해 크게 문책한다.

강나윤은 한진우가 골치 아픈 직속선배이지만 냉동차 사고시 자신을 구해준 것을 알고는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다. 한진우는 강나윤이 회장의 딸이라는 것을 꿈에도 모르는데 앞으로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될지 모르겠다. 또 강나윤은 이 실장과 한진우 중에서 누구를 선택할지도 관심거리다.  



(3) 유명만화가 이준우는 누구를 좋아할까?

이준우(이조원 분)는 쌍과부집 작은 동서인 하윤정(심혜진 분)이 운영하는 카센터의 2층에 세 들어 사는 노총각이자 유명만화가이다. 이준우는 하윤정이 마음에 들어하며 수시로 공구를 빌리려오기도 하고 여러모로 하윤정의 관심을 유도한다. 그러나 하윤정은 그이 이런 관심이 오히려 귀찮다.

어느 날 쌍과부집 큰동서인 오동자(박해미 분)가 그녀의 철친한 친구인 이정숙(김보미 분)과 함께 카센터에 들렀다가 이준우를 본 순간 그만 그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이정숙은 노골적으로 이준우에게 친근감을 보이지만 이준우는 오히려 무덤덤하다. 이준우는 하윤정에게 마음이 쏠린다. 이준우가 이정숙의 유혹을 뿌리치고 하윤정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 지 두고 볼 일이다.



(4) 강신욱 회장의 정체는 무엇인가?

쌍과부집의 시어머니인 박정녀(김영옥 분)는 한날 한시에 배 사고로 두 아들을 잃는다. 그러나 큰아들의 경우 시신을 찾지 못하자 그녀의 며느리 오동자(심혜진 분)는 죽음을 인정할 수 없다며 지난 15년 동안 제사를 지내지 않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제사를 올렸다.

그런데 작은 동서의 아들인 한진우가 회사에서 자신의 죽은 삼촌을 닮은 사람을 발견하는데 그가 바로 강나윤의 아버지인 강신욱 회장(홍요섭 분)이다. 강 회장에게 자신을 아는지 확인했지만 모른다고 한다. 강 회장은 이 사실을 부인인 나은혜(이응경 분)에게 말하자 그녀는 얼굴색이 굳어진다. 나 사장은 이 실장에게 한진우의 인사기록카드를 찾는다. 나 사장은 무슨 비밀을 알고 있는 듯하다. 강신욱 회장이 오동자의 죽은 남편인지 아니면 그냥 닮은 사람인지 무척 궁금해진다. 


-------------------------------

흥겨운 음악과 멋진 율동(춤)으로 매일 안방문을 노크하는 "다함께 차차차"는 두 쌍과부와 2세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로 가득한 가족 휴먼드라마이다. 이래서 매일 저녁시간(20:25) 이 되면 사람들은 TV앞으로 모여든다.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