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상장리 소재 피미마을 숲길은 수변 산책길, 명상 숲길, 전망대, 가족 쉼터 등 1.3㎞ 숲길을 조성해 온 가족이 자연을 느끼며 숲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숲길입니다.

 

509번 지방도로변에 있는 청남대 만남의 광장 휴게소(문의면 괴곡리)에서 회남문의로를 따라 남하하면 괴곡삼거리인데 이곳에서 509번 지방도 대신 청남대 진입로인 청남대로를 가면 좌골삼거리를 만나는데 여기서 우측으로 진입하면 피미마을 숲길입니다.

좌골삼거리 이정표

 

피미마을 숲길 안내도

 

 

 

 

 

피미마을 숲길 안내도가 있는 곳에서 좌측으로 내려서면 피미마을 치유숲길 이정표가 방문객을 맞아줍니다. 숲길을 따라 가면 멘 처음 만나는 장소가 가족쉼터인데 대청호반에 자리 잡은 이곳에는 잔디마당, 선착장, 버스 승강장이 있습니다.

 

숲길 시작점

 

가족쉼터 안내도

 

선착장을 알리는 폐선박

 

버스 승강장

 

 

 

 

 

 

바로 인근에는 전망대가 있는데, 육각정 및 포토존인 사각액자틀이 있어 대청호의 수려한 경관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각액자틀

 

 

 

 

 

뒤돌아본 숲길

 

 

 

 

 

 

이어지는 장소는 명상숲길입니다. 이곳에는 핑크뮬리가 조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핑크뮬리가 개화하는 가을에 방문하면 멋진 장관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변산책길인데, 대청호 수변을 따라 완만한 산책길을 걸으며 대청호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책로에는 의자가 놓여 있고 대청호 분수도 볼 수 있어 모든 근심걱정을 내려놓고 이곳에 멍 때리고 있으면 신선이 된 기분일 것입니다.

 

 

 

 

 

 

 

 

 

 

 

 

☞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