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광역시 남동구 장수동 소재 인천대공원은 인천광역시에서 가장 큰 공원(89만 평)으로서호수정원, 수목원, 온실(식물원), 장미원, 목재문화체험장, 자생식물원, 어린이동물원, 향기정원, 어울큰마당, 자연생태원, 들꽃정원, 자연생태관찰로, 환경미래관, 캠핑장, 인라인스케이트장, 족구장, 축구장 등의 시설이 들어서 있습니다.

 

 

 

 

 

인천대공원 꽃전시관(향기정원 옆)에서는 4월 7일부터 23일까지 “2023 인천꽃전시회”가 열리고 있는데요. 이번 꽃전시회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전시회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봄꽃 전시회를 개최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온 시민들에게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천대공원 정문을 통과해 공원안내소와 반달가슴골 형상을 지나면 바로 꽃전시회가 열리는 꽃전시관인데 전시관 내부에는 아름다운 봄꽃과 조형물이 어우러져 사람들은 연신 스마트폰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이번 꽃전시회는 전시장 내부에 팬지, 마가렛, 비올라 등 여러 종류의 봄꽃 1만포기를 심었고, 보름달 토끼, 버섯, 나비, 하트 등 13종의 다양한 조형물로 포토존과 스토리를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꽃 전시관을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2023. 4. 19)

인천대공원 정문

 

반달가슴골 형상

 

 

 

 

 

 

 

 

 

 

 

 

 

 

 

 

 

 

 

 

 

 

 

 

 

 

 

 

☞ 글이 마음에 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