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아마도 가수 김장훈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는 가수이면서도 기부천사 그리고 독도 지킴이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자신은 집 한 채도 소유하지 않고 월세로 살면서도 불우이웃 돕기로 많은 기부를 해서 나눔을 실천하여 "기부천사"라는 닉네임을 얻었습니다. 또한 자비를 들여 뉴욕 타임즈에 독도가 한국 땅이라는 광고를 하여 "독도 지킴이"로 거듭나 한국정부도 하지 못하는 위대한 일을 해냈습니다.

그는 계속되는 공연스케줄로 인해 과로로 쓰러졌지만 이를 극복하고 연평도 주민을 위로하기 위한 평화콘서트를 무리 없이 소화했고, 최근에는 MBC "Dancing With the Stars"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파트너인 정아름의 지도로 댄스스포츠를 추었지만 아쉽게도 참가 11개 팀 중 꼴찌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은 맛보기로 공연을 하였고, 다음주부터는 1팀씩 탈락하는 서바이벌게임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꼭 좋은 공연을 펼치기 바랍니다.


김장훈은 어느 치킨회사의 CF모델입니다. 글쓴이는 서울 양천구의 어느 길을 지나가다가 그의 광고가 실려 있는 입간판의 얼굴이 그림물감(페인트?)으로 심하게 훼손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누가 가수 김장훈의 얼굴을 이렇게 훼손했을까요? 우리 국민 중에 영혼이 맑은 가수 김장훈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나요? 이유야 어떻든 인기연예인의 CF광고를 훼손한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앞으로는 이런 사건이 재발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pennpenn
,